Press News

Every company will never be like Generheim!

언론에서 본 제너하임 - 신축아파트 입주박림회 전문 주관사 제너하임, 저렴한 공동구매 서비스 선보여(서울경제)

(주)제너하임
2019-06-19

신축아파트 입주박림회 전문 주관사 제너하임, 저렴한 공동구매 서비스 선보여


서울경제/2019.06.19/김동호기자


신축아파트 입주박림회 전문 주관사 제너하임, 저렴한 공동구매 서비스 선보여


대다수의 신축아파트의 경우 수분양자들이 카페를 개설하고 모임을 운영하며 입주 시 필요한 가전,가구 등의 물품구매와 입주청소 등 다양한 시공을 좀 더 저렴하게 하기 위해 공동구매 입주박람회 주관사를 선정하고 있다.


공동구매 입주박람회 주관사 (주)제너하임은 아파트단지의 입주예정자협의회와 협약 후 각종 행사기획은 물론, 입주예정자들이 입주 시 필요하고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총회 지원, 협의회 운영지원은 물론 사전점검 시 하자적출까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입주예정자에게 도움을 준다.

해당 업체는 입주예정자들에게 최저가를 보장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마켓 11번가와 협업하여 가전, 가구는 물론 각종 시공과 생활용품까지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욱 저렴하게 입주예정자에게만 공급할 수 있는 타겟팅 된 온사이트를 운영하며, (주)제너하임이 주관사로 선정된 단지에 한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평균적으로 입주 시 구매하는 각종 가전제품 및 가구와 입주청소, 이사, 시스템에어컨 등 여러 시공품목을 시공 시 세대 당 약 2,000여 만원이 소요되는 것을 볼 때 평균적으로 세대 당 백여만원 이상의 할인과 VIP 2% 일반 1%의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아 입주예정자들은 매우 큰 혜택을 볼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물론 입주에 소요되는 비용에 따라 혜택받는 금액은 커지거나 줄어들 수 있으나 일정 퍼센테이지로 할인과 적립이 제공되며, 인터넷최저가를 기준으로 삼는 만큼 입주민의 혜택이 명확해지는 것이다. 현재 공동구매 입주박람회 시장은 과도한 경쟁과 참여업체의 과다지출로 시장이 매우 혼탁해지고 있는 가운데 참여업체의 과다 지출된 비용이 입주민의 구매비용 및 시공비용에 반영되는 만큼 이러한 오픈마켓과 주관사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최저가 서비스는 입주예정자들에게는 환영받을 서비스로 귀추가 주목된다.

더욱이 (주)제너하임의 관계자는 "이 외에도 입주민에게 필요한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중견기업 및 대기업과 협업하여 R&D를 하고 있으며, 입주민에게 꼭 필요한 것들을 추가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입주예정자들은 각 단지의 입주예정자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속초 효성해링턴플레이스(19년 08월 입주예정), 힐스테이트 암사(19년 12월 입주예정),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19년 12월 입주예정) 등의 아파트에 도입될 예정이라고 한다. 다만 시공제품들의 특성 상 모든 단지에 적용할 수 없으며, 주관사로 선정된 단지에 한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기사 원문 : https://www.sedaily.com/NewsView/1VKH8GKLIG


0